
뉴스
일본 e Net Solutions(이넷솔루션스)의 손자회사 Cornerstone B(코너스톤비)가 이번에 새롭게 ‘제5회 앱쇼코리아’에 참여를 하게 되었다.
Cornerstone B(코너스톤비)는 e Net Solutions(이넷솔루션스)의 손자회사로서 한국시장에서 지진 및 재난 관련 안부확인 시스템 Safetylink24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판매를 전개하고 BCP(경영지속계획)컨설팅 역시 진행하고 있다.
코너스톤비가 이번 ‘제5회 앱쇼코리아’에서 소개하는 Safetylink24라는 제품은 인터넷 사이트 및 어플을 이용하여 직원과 가족들에게 일괄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메시지에 기재된 URL에 접속해 답변을 하면 회사나 가족들에게 현재 상황에 대한 답장이 가능하다.
이로써 기업은 지진 및 재난 등의 비상상황에 직원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응답 메시지가 실시간으로 집계되어 시스템 관리자들이 상황정보를 집계할 수 있으며, 이를 사이트 내 목록 표시 또는 CSV데이터로 다운로드를 통해 손 쉽게 확인 가능하다.
Safetylink24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의 사원은 본인의 상태를 자신의 가족들에게 전달하여 지진 및 재난 상황에 서로의 안부 확인을 가능하게 하는 장점 또한 지니고 있다.
이외에도 UI를 알기 쉬운 디자인으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의 편의를 높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Ver.1 형태의 초기 제품이외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Ver.2와 Ver.3의 제품 라인업을 개발 중에 있다.
또한, 한국제품 또는 일본제품을 한국시장 및 일본시장에 연결시켜주는 무역업을 동시에 진행을 하며, 한국IT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여 e Net Solutions와 함께 일본시장 판로개척에 힘을 쏟을 예정이므로 한국의 많은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관계자분들이 이번 ‘제5회 앱쇼코리아’에 참여하는 Cornerstone B(코너스톤비) 부스에 많은 관심 및 방문을 해주시어 비지니스 찬스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설명했다.
imkt@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