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뉴스

2019/11/19
(주)Cornerstone B(코너스톤비), 인도네시아 Indonesia Infrastructure Week 전시회 참가
 

인도 및 아시아 지역 박람회 참가와 사업전개를 하고 있는 (주)Cornerstone B(코너스톤비)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열린 Indonesia Infrastructure Week(IIW) EXPO에 참가해 현지 세일즈 파트너 및 정부 관계자들에게 브리핑하고 인도네시아 현지 업체 5군데와 파트너 계약에 대한 이야기가 오가는 등 호평을 받으며 일련의 성과를 일궈냈다.

(주)Cornerstone B(코너스톤 비)는 일본 e Net Solutions(이넷솔루션스)의 형제회사로서 IT아웃소싱, IT컨설팅 & 외주개발 및 지진 및 재난관련 안부확인시스템 Safetylink24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APP SHOW KOREA 등에 참가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 단순히 제품판매만 하는 회사가 아닌 BCP(경영지속계획) & 지진 및 재난관련 안부확인 시스템 Safetylink24에 관한 동남아시아와 남미를 포함한 해외사업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인도네시아 Indonesia Infrastructure Week(IIW)EXPO 참여도 지진 및 재난과 관련해 인도네시아 및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단계의 일환이다.
 

Cornerstone B(코너스톤비) 김병수 대표는 “이번 인도네시아 Indonesia Infrastructure Week(IIW) EXPO 참가에는 Safetylink24 제품 이외에 낙뢰피해방지 시스템인 Surge Bloker도 현지고객사에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는 기회가 됐습니다. 현지 박람회 참가로 국내에 비해 지진 및 재난관련 사건이 잦은 해외에서 Safetylink24 제품 같은 지진 및 재난관련 안부확인시스템을 도입해야한다는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현지 업체와 파트너십과 관련한 대화를 진행하는 등 여러모로 호평을 받은 전시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코너스톤비의 형제회사 e Net Solutions의 지진 및 재난관련 안부확인 시스템 Safetylink24는 인터넷과 어플을 이용해 이용 기업 직원 및 가족들에게 일괄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서비스다.

우리나라에 비해 비교적 지진이 잦은 일본 및 해외에서 활용되는 서비스로 이용 기업 및 단체 등은 지진 및 재난 등의 비상상황에서 소속 인원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직원들은 자신의 상태를 기업과 가족들에게 전달해 지진 및 재난 등 비상상황에서 위치 및 상황파악이 용이하다.

코너스톤비(Cornerstone B)의 김병수 대표는 “지진과 태풍 등 국내외 재난 및 자연재해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재해를 방지할 수 있는 대책이 없는 만큼 재난이 발생했을 때의 대처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너스톤비는 이에 Safetylink24와Surge Bloker, IT컨설팅 및 아웃소싱, BCP 컨설팅, IT무역업 등에 중점을 맞추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